Target은 사용할 컴파일러의 버전을 의미하고 minSdkVersion은 앱이 지원할 최소의 SDK 버전을 의미합니다.
Target은 가장 최신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만일 특정 SDK 버전 이상에서만 작동되는 코드가 사용된 경우 이하의 SDK 버전에서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외처리를 통해 분기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minSdkVersion은 앱이 지원하고자 하는 최소한의 버전을 지정해주시면 되구요.
Target은 가장 최신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만일 특정 SDK 버전 이상에서만 작동되는 코드가 사용된 경우 이하의 SDK 버전에서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외처리를 통해 분기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minSdkVersion은 앱이 지원하고자 하는 최소한의 버전을 지정해주시면 되구요.
'모바일프로그래밍 > 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View 안의 콘텐츠(이미지, 동영상) 폰 화면에 맞추기 (2) | 2012.11.16 |
---|---|
Android Compile시 string.xml 관련 is not translated in ... Lint 에러 해결 방법 (0) | 2012.11.15 |
WebView에서 동영상 재생시 전체화면모드에서 발생하는 오류 해결법 (1) | 2012.11.13 |
안드로이드 레이아웃 작업 시 기본 룰 (0) | 2012.11.08 |
해상도에 따른 레이아웃 폴더와, 이미지 폴더 분기 (0) | 2012.11.08 |
Proguard 적용하기 (1) | 2012.02.06 |
[펌] 성능을 위한 설계 (0) | 2012.01.13 |
this 사용에 따른 메모리 릭(Memory Leaks) (0) | 2012.01.13 |
Interpolation(보간법) 수식 (1) | 2012.01.06 |
Custom Widget에 사용자 속성 정의 및 사용하기 (0) | 2012.01.05 |